감성적인 카페 추천

[부산 전포동 맛집] 전포 라멘 맛집, 호로롯쿠

혀나룽 2021. 9. 28. 17:57


안녕하세요 혀나룽입니다^_^

오늘은 전포 라멘 맛집, 호로롯쿠를
소개합니다!

우연히 길가다가
작은 가게 앞에 웨이팅이 길게
있길래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

근데 검색해봐도 가게 정보가
나와있지않아서 당황😵‍💫,,

대신 인스타그램에서
오픈시간, 휴무 등을 알 수 있었어요!

호로롯쿠 위치 / 영업시간


위치 - 부산진구 중앙대로 756번길 26

영업시간 - 매일 아침 인스타그램 스토리 공지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hororotku




가게 안은 아담해요!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다보니
많이 바빠보이시더라구요ㅜㅜ

음식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10분에서 15분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매번 라멘 메뉴가 바뀌나봐요!

인스타그램에서 보니까
작년에는 바다, 닭을 주제로
라멘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번에는 돼지더라구요🐷
위에 메뉴판 참고하세용~




조명 받은 물잔이 귀여워서

찰 칵,,😎



청 8,0


청은 맑은 돼지 육수지만
육수 향이 진하고 간도 짭조름 했어요!

국물 맛보고 비로 공기밥 주문했더라는,,🐷👍




백 9,0


백은 정말 진한 돼지 육수더라구요!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차슈는 수육같은 느낌!
면이랑 같이 호로록..
순삭 😏👍




깔끔한 맛을 좋아한다면 청!

진하고 묵직한 돼지육수를 좋아한다면 백!

전포 라멘 맛집,
호로롯쿠 추천합니다 🍜🍥



감성맛집을 찾아 떠나는
혀나룽의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