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카페 추천

[부산 해운대 맛집] 딤섬 맛집, 딤타오 DIMTAO

혀나룽 2021. 9. 9. 13:38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딤섬 맛집,
딤타오를 소개하겠습니당


딤타오 위치 / 영업시간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4:30 / 20:00 )

휴무 - 매주 화요일




홍콩 미슐랭 쉐프분들께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팍팍..🥴




딤타오 매장 인테리어는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에요!

웨이팅이 기본으로 있다고 하는데
평일에 가서 그런지
저는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저는 부추 새우 교자, 소롱포,
새우 돼지고기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부추 새우 교자 7,0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부추 새우 교자!

통통한 새우랑 부추가 가득 있어서

뇸뇸뇸!!
먹으면 정말 꿀맛이랍니다





소롱포 7,0


요거요고~
육즙이 장난아니에요!

소롱포는 같이 나오는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고 했는데
그냥 먹어도 간이 충분해서 맛있었어요!

저는 젓가락질을 잘 못해서
계속 만두가 터져 아까운 육즙만 흘렸어요..
흑흑ㅜㅜㅜ

다들 꼭 만두 윗부분을 잡길바랍니다..😵‍💫




새우 돼지고기 볶음밥 8,5


첫입 딱 먹자마자
살짝 마라향이 났었는데

자꾸 손이 가는 중독적인 맛!

만두만 먹기 그래서
주문 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불향가득한 볶음밥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용! ㅎㅎ




해운대 딤섬 맛집을 찾으신다면
딤타오 추천드립니다💖



감성적인 맛집을 찾아 떠나는
혀나룽의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