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카페 추천

[부산 전포동 맛집] 대만식 찐빵 맛집, 바오 하우스

혀나룽 2021. 10. 2. 18:19



안녕하세요! 혀나룽입니다 ~
어제 다녀온 전포 대만 음식점,
바오 하우스를 소개할게요!


바오 하우스 위치 / 영업시간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62-9 2층

영업시간 - 매일 11:4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주말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주방마감 - 20:00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baohaus__



작은 문으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딱 5시에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어요!
역시 맛집인가..

저는 운 좋게 웨이팅 안하고
바로 들어갈수있어서 다행,,😏

앉아서 음식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금방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금요일이라 더 사람이 많았던거 같기도 해요




바오 하우스 메뉴판!

저는 클래식바오랑 마파두부 볶음밥으로
변경해서 주문🐷




벽면에 귀여운 손그림들이 하나씩 붙어있는데
너무 졸귀탱,,🥺

마파두부 화났눙,,

클래식 바오 5,0 강추⭐️


클래식 바오에는
돼지고기, 고수, 땅콩소스, 할라피뇨가
들어있었어요.

사실 저는 고수를 잘 못 먹는데
이날 왠지 그냥 먹고싶어서
안빼고 먹었어요.

하지만 다음에 올 땐 고수를 적게 넣어달라하던가
빼서 먹어야겠어요..

고수 찌질이라서
도중에 좀 빼고 먹었어요..^_^*

빵은 정말 쫀뜩하고
안에 고기랑 정말 잘 어울려요!

클래식 바오는 오면 꼭 드셔보세요👍🥺




마파두부 & 볶음밥 14,0


마파두부는
밥이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얼얼한 맛이 나는데
살짝 매콤해요!

마파두부도 너무 맛있어요..👍



두명이서 클래식 바오 하나씩 먹고
밥 1분 시켜서 나눠먹으니까
딱 배부르고 좋더라구요🐷💖

대만 음식은 처음 먹어봤는데
다음에 또 클래식 바오 먹으러
방문하려구용ㅋ_ㅋ😎

존맛탱!

전포 대만식 찐빵 바오 맛집

바오하우스 추천합니다~



감성맛집을 찾아 떠나는
혀나룽의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