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카페 추천

[부산 벡스코 맛집] 소유라멘 맛집,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혀나룽 2021. 9. 6. 13:40

안녕하세요~


휴가 동안 포스팅이 밀렸어요ㅜ

하나씩 차근차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일본여행 감성 맛집,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소개할게요.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위치 / 영업시간


위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383번길 2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휴무 - 매주 일요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sangseng_ramen


* 벡스코역 6번 출구에 나와서
왼쪽으로 공영주차장이 보여요!
이대로 쭉 오시면 시장 입구가 나옵니다:)

시장 안으로 쭉쭉 들어가면 광장이 나오는데 거기에 상생라멘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시장 입구



짜잔! 여기가 바로 부산 벡스코 맛집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입니다.

마치 일본 여행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이에요🥺💖

워낙 유명해서
웨이팅은 기본으로 있다고 해요.

저는 평일에 12시쯤 방문했는데
딱 한자리 있었어요🥲




야외 테이블만 있어서
더울까봐 걱정했었는데

곳곳에 큰 선풍기가 있어서
생각보다 많이 덥지않아서 다행이었어요😮‍💨


기린 생맥



과하게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인테리어가
오히려 더 일본 여행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저는 게살크림고로케, 소유라멘, 한우대창라멘을 주문했어요


게살크림고로케 2,0


일본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주문 했었는데

많이 느끼하지 않았고
바삭해서 맛있어요!



소유라멘 7,0


아니.. 소유라멘 너무 맛있던걸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같이 나오는 단무지, 부추랑 같이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ㅜㅜ👍❤️‍🔥

그냥 단무지가 아니라 가스오부시가
뿌려져 있었는데
라멘이랑 같이 먹으니까 환상의 조합!

또 생각나네요..휴🐷..




한우대창라멘 8,0


한우대창라멘은
호불호가 딱 있을거 같아요!

아무래도 대창이 들어가서
좀 느끼한거 같더라구요.

육수는 소유라멘이랑 비슷한거 같았는데
한우대창라멘이 살짝? 매콤했어요!

안에 들어간 대창은 정말
탱글탱글하고 고소 했답니다..👍

맥주랑 드신다면 완전
어울릴거 같은걸유..?!!!!!🥴🍺




부산에 놀러오시면 벡스코 맛집,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추천합니다🍜



감성적인 맛집을 찾아 떠나는 혀나룽의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