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카페 추천

[부산 민락동 카페] 힙한 인테리어 카페, 일리카이트

혀나룽 2021. 11. 13. 23: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민락동에 위치하고 있는
일리카이트 카페를 소개합니다:)


일리카이트 위치 / 영업시간


위치 - 부산 수영구 광남로 240-1 102호 일리카이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휴무 - 매주 월요일



카페 위치가
골목에 쏙 들어가있어서
길가다가 지나치기 쉬워요😹

꼭 주변을 잘 살피길,,




저 의자에 앉았다가 깜짝 놀랐어요ㅎㅅㅎ
흔들의자임,,




야외에도
자리가 준비 되어있답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제 스타일,,🥸🖤
한쪽에는 향수, 의류 진열대가 있더군용!




어디 앉을지 고민하다가
한쪽에 방으로 구성되어 있는 자리가
남아있어서 들어갔는데

완전 예뿜,,

진짜 방을 이렇게 꾸미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창밖에는 나무가 있어서
마치 액자 같더라구요!

이때 한 4시반 지나가니까
해가 사라져서 사진에서는 채광이 안좋아보이지만

그전에는 채광도 굿굿,,🌞!




아이스아메리카노, 까눌레


커피는 산미가 많이 강하지않아서
좋았어요!
전 요새 고소한 커피가 더 좋더라구요,,🥸🖤

까눌레는 사실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민락동에서 힙한 인테리어 카페를
찾으신다면 일리카이트 추천드립니다!



카페를 좋아하는
혀나룽의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