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카페 추천

[부산 전포동 맛집] 멕시코 음식점 COSY코지

혀나룽 2021. 8. 23. 14:32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전포동 맛집,
멕시코 음식과 파스타를 판매하고 있는
코지에 다녀왔어요!



COSY 위치 / 영업시간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22 2F

영업시간 - 평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주말 12:00 ~ 22:00
(주말은 브레이타임 없음 X)

휴무 - 매주 월요일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cosy_busan




코지 메뉴판



코지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물은 자스민 차를 주는데
물까지 신경써주신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아요!
개인적으로 자스민을 좋아해서 물도 맛있게 먹었답니당🌿




저는 치즈 퀘사디아, 할라피뇨 프라이, 봉골레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치즈 퀘사디아 9.0


딱 고르곤졸라 맛이었어요.
달달 짭짤!

감자튀김도 바삭해서 맛있어요✨



할라피뇨 프라이 9.0 (강추🌟)


개인적으로 이 할라피뇨 프라이가 너무 맛있었어요.
할라피뇨랑 안에 크림치즈도 들어있어서
칠리소스랑 같이 찍어 먹으면 완전 맥주 안주…😵‍💫👍

많이 맵지 않아서 맵찔이인 저도 너무 잘먹었어요




봉골레 파스타 14.0 (강추🌟)


엄청 진한 조개의 맛이 느껴지는 봉골레 파스타였어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적당히 매콤하고
불향도 입혀져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나오자마자 먼저 싹싹 긁어먹은 봉골레파스타..✨

담에 가서 또 먹을 예정이랍니다^_^





두 명이서 메뉴 3개 시켰는데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어요!

다른 분들은 새우 타코랑 포크치미창가도 많이 드시더라구여

저도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ㅎ_ㅎ





봉골레 파스타 , 할라피뇨 프라이 강추 !🌟




감성적인 맛집 찾아 떠나는 혀나룽의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당